윤식당2 지역신문 한 면 통째로 장식하다

윤식당2 지역신문 한 면 통째로 장식하다


윤식당 시즌2의 촬영지는 스페인 카나리아 제도의 테네리페 섬으로 알려져 있으며, 이국적인 풍광을 배경으로 한식당에서 한국음식으로 손님을 맞이하고 있다.


시작할 때 부터 최고 시청률을 찍으며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윤식당2 프로그램이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흥미를 점점 더 해가는 것 같다. 대규모 단체손님을 성공적으로 소화를 한 윤식당2 팀은 예고 편에서 지역신문 한 면 통째로 기사가 난 내용을 공개했다.



지역신문에서 윤식당2 가게를 보고 찾아오는 사람들이 유난히 많아질 것 생각하니 내 입가에도 미소가 절로 나는 것 같다. 지역신문 기사로 인해서 많은 사람이 찾아올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 이번에는 어떤 에피소드가 있을지 벌써부터 기대된다.


tvN에서 방송하는 윤식당2 프로그램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50분에 만나볼 수 있다.



기사내용은 '멀리 한국이라는 나라에서 이 곳까지 찾아온 것이 놀랍다. 윤식당은 한국에서 10%가 넘는 시청률을 가지고 있으며, 윤식당2에 출연하고 있는 사람들은 모두 한국에서 인기가 많은 배우들이다' 등의 내용을 담고 있으며, 해당 지역의 시장 인터뷰도 싣고 있다. TV에 방영이 되면 여행과 관광의 큰 이점이 생기기 때문에 매우 만족하고 있다는 내용이다. 

이 글을 공유하기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